2014년 3월 16일 일요일

big stone



http://gnnews.co.kr/news/view.html?section=1&category=85&item=&no=202524




아무래도 큰 놈은 저 아래에 있을 듯.


댓글 7개:

  1. 힉...

    바로 밑에 강같은 것이......

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그게 남강같은데, 강에는 더 큰게 있을 것 같지만 옮기기 어려우니 패스하고, 또 강쪽으로 비닐하우스가 많아서 보물찾기가 어려운데, 1차 발견지부터 휴게소 앞쪽까지는 야산이라 소풍에 적당해 보이네요. 전교생 수천명을 한번에 풀어놓으면 떨어진 것은 다 건질 듯 합니다.

      삭제



  2. 저 지역 예비군 훈련장소도 결정되었군요..... 참석율 엄청날 듯....




    군부대 훈련도 오쪼묜....




    그래도 운석이 누군가에게 부를 주고 저에게는 소소한 재미와 한국정부에 대해 생각거리를 던져주네요, 큰 교훈과 함께......

    ㅋㅋㅋㅋㅋㅋㅋ

    답글삭제
  3. 운석 줏어 오면 내신 점수 잘 준다고 하면 전국의 엄마들이 다 줏어 올거래요.. 와이프가..

    가끔 존경스러..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그럼 엄마들이 입학해야...

      삭제
    2. 아.. 형이 요즘 잘 모르나 본데..대학교에서 엄마들이 시간표도 짜고.. 학점 관리도 하고.. 성적 안나오면 교수도 만나고 해요.. 그게 입학한거 아니겠어요???

      ===

      이혼법정에서도 엄마한테 물어보고 결정한다고 조정관이 어제 인터뷰 해 놨더군요.ㅋㅋㅋ

      삭제
    3. 이럴 수가. 난 학부모 자격이 없나봐요. ㅎㅎ. 그냥 애한테 맡겨놔야 겠어요.

      삭제